770-458-2242 seoultravel@gmail.com

Login

Sign Up

After creating an account, you'll be able to track your payment status, track the confirmation and you can also rate the tour after you finished the tour.
Username*
Password*
Confirm Password*
First Name*
Last Name*
Email*
Phone*
Country*
* Creating an account means you're okay with our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Statement.

Already a member?

Login
770-458-2242 seoultravel@gmail.com

Login

Sign Up

After creating an account, you'll be able to track your payment status, track the confirmation and you can also rate the tour after you finished the tour.
Username*
Password*
Confirm Password*
First Name*
Last Name*
Email*
Phone*
Country*
* Creating an account means you're okay with our Terms of Service and Privacy Statement.

Already a member?

Login

락시티 가든, 루비폴, 룩아웃

0
4명 이상 수시출발
From$139
Booking Form
Enquiry Form
Full Name*
Email Address*
Your Enquiry*
The tour is not available yet.

Proceed Booking

Save To Wish List

Adding item to wishlist requires an account

980

서울 국제여행사는

  • 고객만족센터 운영
  • 전문가가 엄선한 추천여행
  • 끝까지 책임지는 서비스

47년의 믿음!

서울 국제여행사의 기쁨입니다. 언제나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한 서울국제 여행사는 미동남부에서 최고의 실적을 자랑합니다. 이는 고객여러분의 사랑으로 이룬 결과입니다.

어떤 여행을 계획하세요?

당일 관광
Tour Details

여행 기간: 4명 이상 수시출발,
상품 가격: 1인당 $139 (4명이상 출발시) (입장료, 점심, 가이드팁 불포함)
상세 정보: 테네시주 4대도시 중 하나인 채터누가 소재 ‘락 시티 가든’ &’룩아웃 마운틴’ & ‘루비폴’ 관람
포함 내역: 가이드 & 차량
불포함 내역: 입장료,식사,가이드팁


락 시티 가든(바위로 이루어진 정원)

워싱턴에서 약 500마일, 애틀란타 시에서 약 150마일 가량 떨어진 테네시 주의 채터누가(Chattanooga)는 테네시 강에 인접한 미국 남북 전쟁의 격전지이다. 지금은 인구수가 18만 명 정도에 불과한 이 한적한 시골 도시에 ‘Rock City’ 하나를 보기 위해 사시사철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1930년에 Carter 부부가 룩 아웃 마운틴의 아름다운 자태에 반해 사비를 들여 사유지에 정원을 꾸미기 시작하여 조성된 Rock City Garden은 2년뒤부터 일반인 출입을 허용했는데,산 정상에서 갖가지 모양의 바위 들이 좁은 길들을 사이에 아기 자기한 모습을 보여 준다. 전세게에서 수집된 400여종의 각종 식물들을 심어 아름다운 꽃, 나무들에 붙여진 설명 팻말들을 읽어가며  입구에 들어서서 다시 돌아서 나오는데 걸리는 2시간동안에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즐기면서 걸어볼 수가 있다. 산 정상에서부터 보이는 갖가지 모양의 바위길 사이로 오밀 조밀 좁게 난 길들과 기암 괴석 사이로 난 오솔길을 따라 아기자기하게 펼쳐져 있는 Rock City Garden을 걷다 보면 정말 여기야말로 문자 그대로  바위로 된 도시 (Rock City)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게 된다.
 
  ‘Rock City’는 그 이름이 말해주듯, 700 에이커 (2.8 제곱 킬로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바위산에 수 많은 통로와 굴, 그리고 계단 등을 만들어 바위산 전체가 마치 하나의 작은 도시처럼 느껴지게 만든 ‘바위 속의 도시’ 또는 ‘자연속의 도시’로 일컬을 수 있다.
말로는 설명하기 힘든 갖가지 기묘한 절경을 바위 속에 감춰두고 있다. ‘Needle’s Eye’나 ‘Fat man Squeeze’와 같은 재미난 제목들이 붙어 있는 작은 통로들을 통과하고 또 버섯 모양의 ‘Mushroom Rock’이나 1000톤 무게의 엄청난 바위가 1톤도 안 되는 두 개의 바위에 의해 절묘하게 균형을 잡고 있는 ‘Balanced Rock’ 등을 지나치자면 저절로 감탄사가 튀어 나온다. 이 밖에도 World famous Lover’s Leap 나 Sky Bridge 등 모두 19개의 코스를 구경하도록 설계돼 있는데, 마지막 19번째 코스인 거대한 동굴 안에 수 십 개의 동화 속 등장인물 들로 장식된 Fairy Cavern까지 대강 둘러 보는데 2시간 정도가 소요된다. 수 만년 자연이 만들어 놓은 거대한 돌 산에 인간의 섬세하고도 손길이 가미되면서, 그야말로 ‘자연 속에 도시’가 탄생된 것이다. 아이들과 함께 탄성을 연발하면서 코스를 둘러 보다 보면,문득 거대한 자연의 선물에 정성스런 손길을 가미한 사람이 도대체 누구일까하고 궁금해지게 된다. 이제는 이 산에 얽힌 역사와 그리고 그 속에 숨겨진 색다른 이야기들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룩 아웃 마운틴

이 바위산의 이름은 ‘Lookout Mountain’이다. 남북전쟁(Civil War)이 한창이던 1823년 대니얼 버트릭과 윌리암 챔벌레인이 발견한 이 바위 산은 그 정상에 올라서면 지금도 인근 7개주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군사적 요충지’이기도 하다. 그래서 당시 두 사람이 명명한 이름도 ‘Citadel of Rocks’.
하지만 그 두 사람은 발견자였을 뿐 오늘날의 이런 절경을 만들어 낸 사람은 그로부터 백 여 년 후 미니골프장 설계자인 Garnet Carter와 부인 Frieda Carter이다. 유럽의 동화에 심취해 있던 프리다가 바위 산 곳곳에 예쁜 정원들을 만들었고, 이 정원들을 작은 통로로 하나씩 이어 가면서 1932년 ‘Rock City Garden’의 원형을 갖추게 된 것이라고 한다. 남북전쟁의 격전지로 붉은 피로 물들었던 군사적 요충지가 백년이라는 장구한 세월이 흐른 후에  미니 골프장 설계자 부부에 의해 동화 속 예쁜 도시로 새롭게 태어난 것은 어찌 보면 진한 아이러니가 아닐 수 없다. 게다가 코스를 돌다가 “이쯤에서 잠깐 쉬었으면 좋겠다”하는 곳에 여지없이 swing이나 bench등을 배치한 쉼터가 나타나는 것을 보면 관람객들을 극진하게 모시고자 하는 따뜻한 배려까지도 절절이 묻어난다.
이 곳들은 먼 타국 땅 미국에서 느껴보는 자연의 아름다움에 쉴새 없이 걷고 또 걸어 다녀도 별로 피로감이 느껴지지가 않고,오히려 거꾸로 그동안 쌓였던 피로를 말끔히 씻어 낼 수가 있는 멋진 관광코스로 강추할만한  곳이다.
자연이 준 선물과 정원 곳곳에 새록새록 묻어 있는 인간의 섬세한 손길들을 하나하나씩  둘러보면서 음미해 가노라면, 문득 설악산과 속리산, 과천 식물원 등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정말 아름다운 곳들이 불현듯이 떠오르며 두고 온 그리운 고국땅에 대한 향수에 살풋 젓게 된다.
 

루비 폴

RUBY FALL은 남북전쟁의 격전지였던 룩아웃 마운틴 중턱에 있다, 차타누가 산을 아래로 내려 볼 수 있는 경관좋은 곳이 입구에서 산 아래로 내려간 동굴은 길이가 무려 12마일이나 된다. 1928년에 룩아웃마운틴 동굴 탐험가였던 Leo Lambert는 동굴을 일반에 공개하고자 개발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탐험하던 중 우연히 동굴 내애서 아름다운 폭포를 발견하게 된다. 1930년에 Leo의 아내인 Ruby의 이름을 그대로 따서 RUBY FALL로 명명되어 지금까지 이르게 되었다.

 RUBY FALL은 동굴 최초로 전기가 가설된 곳으로 유명하다.  현재 500개 이상의 등이 켜져 있다. RUBY FALL은 지하 350미터에 위치해 있으며, 폭포길이는 50미터가 채 안되는 지하 폭포다. 폭포까지 가는 길은 1954년에 만들어 졌는데, 루비폭포의 나이는 대략 3천만년으로 예상하고 있다.  RUBY FALL내부는 쿠바 위기때 핵 공격을 피하는 대피소로 이용된 적이 있다. 최대 720명이 대피할 수 있고, 한 때 물, 음식등이 비상시에 대비해서 보관되기도 했다.

Photos